10월01일 NPB 오릭스 라쿠텐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575 조회
10월01일 NPB 오릭스 라쿠텐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1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최근 경기에서 오릭스 버팔로스는 주로 의심스러운 플레이어 선택으로 인해 엄청난 손실을 입었습니다. 1승4패, 평균자책점 3.91의 구로키 유타가 시즌 두 번째 선발 등판에 나선다. 그러나 쿠로키의 경기력은 일관성이 없었다. 세이부전에서 구원투수로 나서 2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특히 긴 구원 투수로서 이러한 안정성 부족은 우려를 불러일으키며, 특히 이번 경기에서 4이닝을 모두 던질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라쿠텐 투수들을 상대로 세데뇨의 솔로홈런을 포함해 4득점에 성공한 오릭스 타선은 13안타 4볼넷으로 4실점에 그쳐 집중력에 눈에 띄는 문제를 보였다. 특히 6회와 8회에 기회를 놓친 것이 우려됐다. 불펜이 3이닝 1실점한 상황에서 가을야구 시즌에는 곤도 다이스케에게 기댈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반면, 라쿠텐 골든이글스는 집중력과 타선 효율성에 힘입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쇼지 코세이는 4승3패, 평균자책점 3.35로 시즌 5승을 노린다. 쇼지는 최근 니폰햄을 상대로 한 경기에서 7이닝 동안 3안타 1실점만 허용하는 등 투구력을 과시했다. 그러나 그는 팀의 타격 라인업에서 실질적인 지원을 받지 못했습니다. 라쿠텐의 핵심은 오릭스를 상대로 5.1이닝 동안 4실점을 내준 이전 만남에서 볼 수 있듯이 일관성 없는 경기력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지난 경기에서 다지마와 곤도를 상대로 5실점에 성공한 라쿠텐의 타선은 원정경기에서 눈에 띄게 집중됐다. 상대의 실수를 활용하는 그들의 능력은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하지만 불펜진은 특히 키시 퇴장 뒤 4실점한 7, 8회 등에서 우려가 됐다.
"라쿠텐 킬러"로 알려진 타지마의 최근 고군분투로 인해 이 게임의 추진력이 라쿠텐에 유리하게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쇼지는 예전의 모습을 되찾은 듯 보이지만, 올해 쿠로키의 선발 출전 성적은 개막전 성적을 제외하면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게다가 오릭스는 현재 불펜에 크게 의존할 수 있는 자원이 부족합니다. 라쿠텐은 탄탄한 선발 라인업을 바탕으로 승리에 유리한 위치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예상 스코어 5:3 라쿠텐 승리
핸디 : 라쿠텐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