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4일 MLB 밀워키 마이애미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1,052 조회
9월14일 MLB 밀워키 마이애미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0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페랄타의 환상적인 투구로 연승을 차지했고, 이제 트레버 매길(시즌 1승 3.38 ERA)이 시즌 첫 선발로 등판한다. 매길은 10일 양키스 원정에서 1이닝 무실점 투구를 선보였으며, 최근들어 안정적인 투구로 불펜 데이로 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밀워키의 타선은 조쉬 도날드슨의 홈런을 비롯한 득점으로 홈 경기에서 기반을 다지고 있으며, 특히 장거리포가 활약하고 있어 홈경기에서의 기대가 큽니다. 불펜 역시 2.2이닝을 완벽히 소화하며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말린스는 타선의 부진으로 연패에 빠져있으며, 이번에는 브랙스턴 개럿(시즌 8승 6패 3.82 ERA)이 9승을 노립니다. 그러나 개럿은 최근 호조의 투구를 마지막 경기에서 깨고 패배를 경험한 상황입니다. 원정에서의 투구 내용이 강점이기는 하지만, 타선은 페랄타를 상대로의 홈런 이외에는 득점을 만들지 못하고 있어 고민이 많습니다. 불펜 역시 AJ 퍽의 추락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밀워키는 최근 중부지구의 강팀으로 자신감을 더해가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이 강점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좌완 상대는 밀워키의 약점 중 하나이지만, 현재의 마이애미 타선 상황을 고려하면 마운드 대결은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며, 결국 불펜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밀워키 브루어스가 전력에서 앞서고 승리에 가까이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예상 스코어 6:4 밀워키 승리
핸디 : 밀워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