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9일 KBO 키움 KIA 국내야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588 조회
9월29일 KBO 키움 KIA 국내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1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키움은 후배 투수 주라도의 훌륭한 투구 덕분에 4연승을 없애고, 그럴 경우 김선기(1승 2패 6.15)로 5연승을 시도할 것입니다. 김선기는 19일 롯데전에서 4이닝 동안 3득점을 허용하며 약세의 투구를 보여주었고, KT와 경기에서 투구가 다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큰 요소가 있습니다. 키움은 오니 오원석을 4득점으로 기록하여 홈 경기에서 좋은 헌터 능력을 유지하고, 이 게임에서 홈 어드밴티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위로 투수인 임창민이 추후에 자주 블로우 아웃 위기에 처해 불안한 요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KIA는 투수진의 붕괴로 악마를 파괴하고 끝까지 나아가고, 후크하(3패 7.03)는 시즌 첫 승을 다시 시도하고 있습니다. 18일 두산과의 홈에서 3이닝 동안 7득 투점을 허용하며 2군의 관계를 경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키움과의 경기 홈에서는 약하게 구원받았지만 원정에서 강한 투구를 보여주었으나 단일 경기에서는 투구가 비밀스럽게 잘 있다는 사실에 기대해야 합니다. 의견에서는 최성영을 제외하고 3득점만 기록하며 NC의 불펜에 한 부분이 뽑혀지지 않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게다가 이 상황에서 서울로 가는 것은 타자들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요소입니다. 6.1이닝 동안 12득점을 허용한 불펜은 저조계 팀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KIA는 투수 양현종을 시작하여 경기에 나설에 대해 내부 심의가 진행되어 경기 시작 시간을 30분 미루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황동하로 가는 것은 경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후크하의 미투구를 고려하면 충분히 승리할 만한 상황입니다. 더욱이 김선기는 주간 경기에 약점이 있는 투수로 KIA 승리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7:6 KIA 승리
승1패 : 1
핸디 : 키움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