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활약으로 스윕을 막아낸 워싱턴 내셔널스의 매켄지 고어(4승4패, 평균자책점 2.91)가 시즌 5승을 노린다. 30일 애틀랜타전에서 5.1이닝 2실점으로 승리를 거둔 고어는 5월 2승1패 평균자책점 2.60을 기록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그는 또한 지난해 메츠를 상대로 홈에서 4이닝 무실점을 기록했고, 최근 홈 경기력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전 경기에서 카라스코를 노려 5득점에 성공한 워싱턴 타선은 탄력과 효율성을 보였다. 하지만 CJ Abrams가 남긴 공백을 Ildemaro Vargas로 채우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한 불펜은 승리팀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불펜 부진으로 역전패에 빠진 뉴욕 메츠는 타일러 메길(0승 2패 평균자책점 1.69)이 시즌 첫 승을 노린다. 메길은 29일 다저스를 상대로 7이닝 3안타 무실점 호투하며 홈런을 뽐냈다. 지난해 워싱턴에서는 5이닝 동안 2실점하며 승리를 거뒀고, 원정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경기에 대해서도 비슷한 기대를 걸었다. 지난 경기에서 브랜든 파드를 상대로 1이닝 4실점을 기록했던 메츠의 타선은 폭발적인 효율성을 보여줬지만 여전히 일관성이 없다. 9회 불펜이 무너지며 역전을 허용한 것은 현재의 부진을 부각시킨다.
메츠는 최근 왼손 투수를 상대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주로 느린 투구를 상대로 성공했으며 고어와 같은 패스트볼 투수를 상대로 고전했습니다. 이번 경기가 고어의 홈경기라는 점을 감안하면 강력한 활약을 펼칠 가능성이 높다. 관건은 메길이 얼마나 잘 대응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지만, 워싱턴의 향상된 타율과 불펜 신뢰도의 극명한 차이를 고려하면 내셔널스가 상당한 이점을 갖고 있다. 우월한 투구를 갖춘 워싱턴 내셔널스가 승리에 유리한 위치에 있다.
예상 스코어 4:2 워싱턴 승리
핸디 : 워싱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