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7일 NPB 니혼햄 치바롯데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533 조회
9월27일 NPB 니혼햄 치바롯데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1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타선 대폭발로 승리를 차지한 닛폰햄 파이터스는 우에하라 켄타(4승 6패 2.71)가 시즌 5승을 노리는 대결에 나선다. 20일 세이부 원정에서 5.1이닝 동안 4실점의 부진을 보인 우에하라는 시즌 후반부에 투구 내용의 불안정함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정 경기보다는 홈에서 더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치바 롯데에 대해서도 선발 투수로서 역할을 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 경기에서 치바 롯데의 투수진을 공략하며 홈런 2개를 포함한 7점을 기록한 닛폰햄의 타선은 원정에서의 부진을 홈에서 극복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 경기에서의 타격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이번 경기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기대할 만합니다. 한편, 2이닝을 완벽하게 소화한 불펜 역시 홈과 원정에서의 성적 차이가 있습니다.
반면 투타의 부진으로 7연패를 기록 중인 치바 롯데 마린스는 루이스 카스티요(2승 3패 3.35)가 시즌 3승을 노립니다. 20일 오릭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5.2이닝 동안 무실점 호투를 선보인 카스티요는 최근 3경기에서 15.2이닝 동안 2실점의 뛰어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카스티요는 긴 이닝을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닛폰햄 상대로 홈에서 6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한 경험이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할만한 포인트입니다. 그러나 전날 경기에서 폰세의 투구에 어려움을 겪으며 4안타 완봉패를 당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의 부진이 원정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좌완 투수 상대로도 부진한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4이닝 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도 시즌 막바지에 들어서면서 조금씩 흔들리고 있습니다.
최근 치바 롯데는 하락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특히 3경기 연속으로 닛폰햄 원정에서 완봉패를 당한 점은 큰 타격입니다. 또한, 좌완 투수 상대 성적이 좋지 않다는 것은 우에하라를 상대로도 카스티요의 원정 부진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홈에서의 장점을 가진 닛폰햄 파이터스가 이 경기에서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5:2 닛폰햄 승리
핸디 : 닛폰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