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에인절스 타일러 앤더슨(2승3패, 평균자책점 1.78)이 최근 투구 부진 조짐에도 불구하고 연패를 깨고 시즌 3승을 노린다. 앤더슨은 볼티모어와의 마지막 홈경기에서 5이닝 동안 2실점을 내주며 최근 기량 흔들림 추세를 반영했다. 조 아델의 솔로 홈런으로 촉발된 에인절스의 공격은 지난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6득점을 올리며 회복력을 선보이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그들의 경기력은 타격 능력을 부각시켰지만 경기는 궁극적으로 결정적인 7회에 만루 위협을 막아낸 불펜의 힘에 달려 있었습니다.
에인절스와 맞붙는 것은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스펜서 턴불(2승·자책점 1.33)으로 시즌 3승을 노리는 선수다. Turnbull은 최근 신시내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5이닝 동안 단 1실점만을 허용하며 원정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면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캐닝과 에스테베즈를 상대로 강력한 활약을 펼친 필라델피아의 공격은 전 경기에서 5득점을 확보했다. 그러나 주요 상황에서 Alec Marsh의 결정적인 실수와 Rob Thompson 감독의 의심스러운 결정으로 인해 악화된 불펜 투쟁은 그들의 성과를 손상시켰습니다.
에인절스의 승리로 연패가 끊겼고, 필라델피아의 연승 행진도 중단됐다. 지난 경기에서는 필라델피아의 집중력 부족이 결정적이었다. 앤더슨은 필라델피아의 타격 라인업에 도전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반면, 에인절스는 최근 오른손 투수들과 고전하고 있다는 점이 이번 매치업의 결정적인 차이점이다. Turnbull의 일관성과 새로운 공격 집중 가능성으로 Phillies는 선발 라인업에서 우위를 점하고 승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6:4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