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 MLB 텍사스 오클랜드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454 조회
4월11일 MLB 텍사스 오클랜드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텍사스 레인저스는 마무리의 난조가 역전패로 이어진 뒤, 코디 브래드포드(2승 2.13)가 시즌 3승을 노린다. 6일 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7.2이닝 동안 2히트 1실점의 투구를 펼쳐 압도적인 모습으로 승리를 거둔 브래드포드는 작년보다 한층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커브를 장착한 후로 완전히 다른 투수가 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러나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을 포함해 3점을 올렸지만, 그 이후로 텍사스의 타선은 충격적인 역전패 이후 타격감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있다. 보치 감독의 좌완 상대 전략은 대실패로 돌아갔다. 3.1이닝을 소화하면서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다시 한번 경기를 폭파시킨 호세 르클럭을 마무리로 내세워야 할 것으로 보인다.
셰인 랑겔리어스의 원맨쇼로 3연승에 성공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로스 스트리플링(2패 3.75)이 시즌 첫 승을 노린다. 4일 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7이닝 동안 8히트 1실점의 호투를 펼쳤지만 패배를 당한 스트리플링은 놀라운 위기 관리 능력을 보여준 적이 있다. 그러나 홈이 아닌 원정에서는 그 기세가 이어질지는 아직 미지수다.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 상대로 셰인 랑겔리어스가 3홈런과 4타점을 올리며 모든 공격의 중심이었지만, 이는 결국 팀의 한계를 보여준다. 원맨쇼와 홈런 이외의 승리 수단이 부족하다는 것을 드러내고 있다. 5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이 팀의 마지막 보루가 될 것이다.
브루스 보치 감독의 좌완 상대 전략은 실패로 끝났다. 그러나 브래드포드의 투구가 작년과는 다른 점을 고려하면 오클랜드와의 경기는 재미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건은 스트리플링을 텍사스의 타선이 얼마나 공략할 수 있는지에 달려있지만, 스트리플링은 원정 경기에 약하다는 평이 있고 텍사스 역시 그대로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전력으로는 앞서 있는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더 가까울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 5:3 텍사스 승리
핸디 : 텍사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