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탑레이스
벅스
노벨 (NOVEL)
야구

4월04일 NPB 주니치 요미우리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4월04일 NPB 주니치 요미우리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96e4d422cc9c72a09881be24c542fb14_1712199249_9475.png


클러치 타격에 힘입어 연승의 기세를 타고 있는 주니치 드래곤즈가 시즌 첫 승을 노리는 우메츠 코다이와의 맞대결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3차례 등판해 1승 1패, 평균자책점 0.95의 탄탄한 성적을 자랑했던 우메츠는 건강 상태가 양호해지면서 마운드에서의 저력을 재확인했다. 특히, 홈 경기에서의 그의 강점은 그의 투수 무기고에 추가적인 차원을 더해줍니다. 지난 경기에서 호소카와 세이야의 솔로 홈런을 포함해 요미우리 투수진을 상대로 5점을 내주며 저력을 뽐냈던 드래곤즈의 타선은 2년차 내야수 무라마츠 카이토가 주전으로 떠오르는 등 리듬을 되찾는 모습이다. 주요 기여자. 불펜은 4이닝 1실점으로 자력을 뽐냈지만 소부를 다른 투수로 교체하는 방안도 검토되고 있다.

반면, 부진한 선발로 3연패에 빠진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스가노 토모유키에게 시즌 첫 승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4승8패 평균자책점 3.36으로 부진한 시즌을 보냈던 스가노는 시즌 개막 이후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해 주니치와의 경기에서 17.1이닝 동안 단 1실점을 기록하며 뛰어난 성적을 거둔 그의 기량은 특히 팬서린 돔에서 두드러졌습니다. 호조에도 불구하고 요미우리의 타선은 지난 경기에서 하기오 마사야의 데뷔 솔로 홈런을 포함해 오노 유다이와 소부에 다이스케의 강인한 투구에 맞서 2득점에 그쳤다. 주자가 베이스에 있을 때 타자가 흔들리는 경향은 우려할 만한 원인입니다. 아카호시 유지는 불펜에서 긴 구원투수 역할을 맡는다.

경기가 주니치의 안방으로 돌아오면서 필요할 때 타격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팀의 경기력이 부활하고 있습니다. 우메츠가 마운드에 오른 만큼, 특히 그의 홈경기 성적을 고려하면 강력한 활약에 대한 기대가 크다. 스가노 역시 판서린 돔에서 만만치 않은 투수로 투수 결투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그러나 주니치의 타선은 집중력이 약간 우위에 있는 것으로 보이며, 요미우리의 타자들은 압박에 계속 고전하고 있다. 집중력이 높아진 주니치 드래곤즈가 또 한 번의 승리를 노릴 것으로 보인다.

예상 스코어 3:2 주니치 승리

승1패 : 1

핸디 : 주니치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