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폰 햄 파이터스는 놀라운 후퇴를 겪으며 우승 시리즈를 만들어냈고, 사치야 야마사키가 이적 후 첫 등판을 할 예정입니다. 야마사키는 지난 해 그의 커리어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11승 5패와 3.25의 기록을 보인 뒤 프리 에이전트로 닛폰 햄으로 이적했습니다. 그는 "편안한 야구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돔 구장 경기에서 강한 팀이라는 사실이 이 경기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인 것 같습니다. 일요일의 경기에서 사사키와 마스다에게 3점을 뽑아낸 닛폰 햄의 타선은 9안타로 타격 능력을 과시했습니다. 특히, 동점 점수와 결승 RBI를 하위 타선에서 모두 가진 것은 팀의 멘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불펜은 5이닝 동안 무득점을 기록하여 칭찬 받을 만합니다.
패권을 벗어나는 데 성공한 라쿠텐은 고부카타의 사요나라 희생 플라이로 승리를 거둔 뒤, 코디 폰스의 전 팀을 상대로 데뷔할 예정입니다. 폰스는 지난해 닛폰 햄에서 4승 5패와 3.66의 기록을 남기고 라쿠텐으로 이적한 후, 급여 문제로 곤경을 겪었습니다. 과거에 닛폰 햄과 경기에서 곤경을 겪은 경험이 있으며 지난해 에스콘 필드에서 집중력이 높은 비율로 허용된 것이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라쿠텐은 세이부의 투수진에게 4점을 뽑아냈지만, 홈에서의 타격 고비가 원정에서 이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특히, 닛폰 햄을 상대로 원정 경기에서 득점력이 크게 저하되는 문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무득점으로 다섯 이닝을 버텨낸 불펜도 칭찬받을 만합니다.
우연히도 이번 경기는 이적한 투수가 이적한 투수를 상대로 하는 경기입니다. 두 투수 모두 돔 구장에서 투구할 때 일정 수준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정성 측면에서 사치야 야마사키가 약간 더 우세하며, 무엇보다도 폰스가 곤경에 처할 때 붕괴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의 닛폰 햄은 매우 집중된 팀입니다. 파워 면에서 우세한 닛폰 햄 파이터스가 승리에 가까울 것으로 보입니다.
예상 스코어 4:2 닛폰햄 승리
승1패 : 닛폰햄 승리
핸디 : 닛폰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