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3일 MLB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581 조회
9월23일 MLB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1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다저스의 선발 투수는 라이언 야브로이며, 상대팀 샌프란시스코 샌프는 션 머네야를 선발로 내세웁니다. 야브로는 현재 8승 6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으며, 방어율은 3.73입니다. 반면 머네야는 6승 6패의 전적을 보유하고 있고, 방어율은 4.82로 나타납니다.
다저스는 이 경기에서 주로 야브로를 선발 투수로 기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브로는 팀의 주요 선발 투수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경기 초반에는 가빈 스톤이 2이닝 정도를 소화할 가능성이 있지만, 경기 중반까지 팀을 이끌어갈 주요 투수 역할은 야브로에게 맡겨집니다. 야브로는 다저스에 합류한 이후 불펜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보이며 롱 리리프와 실질적인 선발로 팀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두 경기에서는 연속으로 4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2실점 이하의 성적을 기록하며 상대 타자를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있습니다.
한편, 션 머네야는 이번 시즌 초반에는 선발로 출전했으나 부진한 모습을 보여 불펜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러나 시즌 중반 이후 불펜에서 호투를 이어가며 다시 선발 기회를 얻었습니다. 최근 두 차례 등판에서는 1승 1패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평균 5이닝 이상을 소화하고, 이닝당 1개 이상의 삼진을 잡아내며 위기를 극복하고 있습니다.
다저스는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를 기대합니다. 야브로의 실력과 안정적인 선발 역할은 물론, 스톤과 불펜의 지원도 있어 경기 중반까지 강력한 투수 자원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머네야가 개선된 피칭을 보이고 있지만, 경기 중반을 책임질 확실한 불펜 옵션은 부족합니다. 따라서 다저스가 이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저스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