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결에서 LA 클리퍼스는 홈에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를 상대로 107-121로 패하고 원정경기에서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상대로 125-117로 승리하는 등 연속 일정에 직면했습니다. 필라델피아전 패배로 2연승이 멈춰 시즌 전적 44승 26패를 기록하게 됐다.
Paul George, Kawhi Leonard, James Harden과 같은 핵심 선수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Clippers는 특히 바스켓 아래에서 수비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부상으로 인해 러셀 웨스트브룩의 부재로 인해 라인업에 공백이 생겼고, 코트 양쪽 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게다가 두 번째 유닛의 생산성이 부족하여 Ivica Zubac과 같은 선수들에게서도 수비 실수가 관찰되었습니다.
한편, 인디애나 페이서스 역시 LA 레이커스에 145-150으로 패하고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123-111 승리를 거두며 연속 원정경기에 직면했다. 레이커스와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2연승 행진을 마감하며 시즌 전적은 40승 32패가 됐다.
더블더블을 기록한 Tyrese Haliburton의 탄탄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Pacers는 특히 팀 이동성과 조직적인 수비에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Pascal Siakam과 Myles Turner는 수비 임무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팀은 두 번째 유닛의 이점에도 불구하고 베스트 5 매치업에서 추진력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부상 측면에서 LA 클리퍼스에는 러셀 웨스트브룩과 무사 디아바테가 없고 P.J. 터커와 조던 밀러의 출전 여부는 불확실합니다. 인디애나는 James Johnson의 가용성을 둘러싼 불확실성으로 인해 Beterick Matrin이 누락되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는 LA 클리퍼스가 향후 계획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고, 인디애나는 올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첫 번째 라인을 압박한 후 클리퍼스의 빠른 공격은 인디애나의 수비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핸디캡과 언더오버 예측 측면에서 이번 매치업은 수비에 큰 중점을 두지 않고 실시간으로 고득점 농구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플레이어 가용성과 최근 성과를 둘러싼 불확실성을 고려할 때 현재 핸디캡에 대한 기준은 너무 높을 수 있습니다.
● 베팅추천
언더~!
승&패=>승
핸디캡=>패
언더&오버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