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에서 토론토 랩터스는 연속 원정 경기에서 워싱턴 위저즈에 109-112로 패하고 홈에서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상대로 103-123으로 패하는 등 연속 패배를 당했습니다. 시즌 22승 48패의 기록을 보유한 랩터스는 10연패라는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31득점으로 게리 트렌트 주니어의 칭찬할 만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에마뉘엘 퀵클리, R.J. Barrett, 선발 Scottie Barnes 및 Jakob Poeltl도 포함됩니다. 팀은 루즈볼 확보와 속공 수비에 어려움을 겪으며 결국 몰락했다. 게다가 4쿼터에는 의욕이 부족해 경기를 효과적으로 마무리하지 못하는 것도 한몫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루클린 네츠는 뉴욕 닉스에 93-105, 밀워키 벅스에 108-115로 패하는 등 연패를 당했다. 시즌 전적 27승 44패를 기록한 네츠는 6연패 중이다.
Mikal Bridges 및 Cam Thomas와 같은 선수들의 칭찬할만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Brooklyn은 특히 Dennis Schroder와 나머지 팀의 낮은 필드 골 효율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들의 리바운드 노력은 부족했고 최근 경기에서는 포워드 라인의 에너지가 부족했습니다. 게다가 3점슛 성공률도 만족스럽지 못해 패배의 원인이 됐다.
부상 측면에서 토론토에는 핵심 선수인 Scottie Barnes, Jakob Poeltl, R.J. Barrett, Emmanuel Quickley, Chris Boucher 및 DJ Carton. 브루클린에는 Ben Simmons, Cameron Johnson, Dennis Smith Jr., Dyke Whitehead가 빠져 있으며 Johnson의 가용성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두 팀의 최근 부진과 선수 명단 고갈을 고려하면 코트 양쪽 모두 팀 생산성이 부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 선수들이 부상으로 결장한 상황에서 토론토와 브루클린은 모두 다른 선수들에게 의지하여 한발 더 나아가 절실히 필요한 승리를 확보하는 데 기여해야 합니다.
● 베팅추천
언더~!
승&패=>패
핸디캡=>승
언더&오버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