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6일 V-리그 대한항공 삼성화재 국내남자배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464 조회
1월16일 V-리그 대한항공 삼성화재 국내남자배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대한항공 (2위 / 13승 10패)
현대캐피탈과의 경기에서 3:2로 겨우 승리하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4세트에서 40:42 듀스까지 이어진 점에서 패배하였지만, 5세트에서는 탁월한 경기력으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1세트부터 임동혁 선수가 부진하여 교체된 무라드 선수가 52득점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었습니다. 아웃사이드 히터들의 경기력이 좋지 않았기에 4세트부터는 거의 혼자 득점을 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휴식 기간이 3일 정도였지만, 체력적인 부담이 크게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항공의 세터 한 선수의 경기력은 좋고 분배 능력도 뛰어나기 때문에 무라드를 승부처에 중점적으로 활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 삼성화재 (3위 / 14승 8패)
한국전력에게 0:3으로 패배하며 현재 3연패 중에 있습니다. 이전의 패배에서는 모두 세트를 따왔지만, 최근 경기에서는 한 세트도 가져오지 못하고 무기력하게 패배했습니다. 팀 분위기는 상당히 무거운 편이며, 국내 선수들 뿐만 아니라 용병인 요스바니 선수의 경기력도 하락 중입니다. 블로킹으로 반전을 시도하고 있지만, 상대 블로킹에 막히는 장면이 자주 나타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을 상대로는 이 시즌 2승 1패로 우위를 지켰지만, 셧아웃 승리는 없었고 모든 경기에서 세트를 내주었습니다. 현재의 흐름이 정반대이기 때문에 상성을 보여주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대한항공이 우세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현재 팀 분위기의 대조적인 상황에서 대한항공은 새로운 해결사인 무라드를 통해 강력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스바니의 경기력 반등이 있다고 해도 국내 선수들의 반등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셧아웃으로 대한항공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대한항공 승 (추천 o)
[핸디캡 / -1.5] 대한항공 승 (추천 o)
[언더오버 / ]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