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7일 NBA LA클리퍼스 샬럿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579 조회
12월27일 NBA LA클리퍼스 샬럿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5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포틀랜드는 최근 경기에서 골든스테이트에 106-126으로 패배한 후, 워싱턴과의 경기에서도 117-118로 승리하지 못하며 2연패를 기록했습니다. 피닉스 상대로의 승리를 통해 7연패에서 벗어났지만, 다시 2연패에 빠져 시즌 전적은 7승21패로 나타났습니다. 앤퍼니 사이먼스와 제라미 그랜트가 분전했지만, 나머지 선수들의 부족한 지원과 자동문 수비의 약점이 드러났습니다. 또한, 디안드레 에이튼의 휴식 동안에는 골밑 수비에서 약점이 나타나고, 상대의 일선에서는 스틸을 허용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더불어, 볼 핸들러들의 부담을 덜어줄 포워드와 빅맨들의 부족한 움직임이 패배의 원인이었습니다.
새크라멘토는 최근 경기에서는 미네소타에 98-110으로 패배한 후, 피닉스를 120-105로 이기며 시즌 전적을 17승11패로 유지했습니다. 디 애런 팍스와 트리플 더블을 기록한 도만타스 사보니스가 분전했지만, 나머지 선수들의 부족한 지원과 낮은 3점슛 성공률로 분위기를 끌어올리지 못했습니다. 리바운드 대결에서 밀린 점과 상대의 빅 라인업에 대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은 상황도 있었습니다.
● 부상자
포틀랜드의 로버트 윌리엄스3세가 결장하고 세이든 샤프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며, 새크라멘토는 알렉스 렌이 결장하고 밀릭 몽크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합니다.
로버트 윌리엄스3세의 부상으로 포틀랜드가 어려운 상황에 처했지만, 새크라멘토는 도만타스 사보니스의 기량을 활용하여 승리 가능성을 모색할 것으로 보입니다.
● 핸디캡 & 언더오버
이전 맞대결에서 새크라멘토가 121-118로 연장전 승리를 거둔 바 있습니다. 디 애런 팍스의 결장에도 불구하고 도만타스 사보니스가 팀을 이끌며 승리에 기여했던 상황이었습니다. 반면 포틀랜드는 주요 선수들의 결장으로 인해 공백이 커지고 수비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전의 연장전 승부를 펼친 두 팀이 이번에는 핵심 선수들의 복귀로 다시 맞붙게 되었습니다.
◎ 핸디캡=>패
◎ 언더&오버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