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 NBA 클리블랜드 덴버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656 조회
11월20일 NBA 클리블랜드 덴버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3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클블이 디트를 이기고 승리를 차지했다.
덴버는 뉴올에서의 원정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클블은 미첼이 경미한 부상으로 인해 이루어지지 않았던 디트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승률을 50%로 끌어올렸다.
초기에는 동부 상위층을 노리기에 충분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부상자가 많아 하위권에 처해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순위 경쟁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
갈란드는 올스타 수준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으며, 모블리는 동 나이대 최고의 빅맨임을 입증하고 있다.
덴버는 뉴올리언스와의 원정에서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결국 패배했다.
요키치는 18어시스트와 16리바운드를 기록하여 트리플더블을 달성하면서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포터 주니어와 잭슨 등도 야구에서 50% 이상의 성공률을 기록했지만, 상대팀의 야구 성공률이 너무 높았다.
수비는 부족한 것으로 보이지 않으며, 그저 단순히 상대가 운이 좋았다고 판단해야 할 것이다. 25득점을 기록한 브라운을 비롯한 벤치 선수들도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었다.
덴버의 승리를 살펴보면, 클블은 디트전에서 빠져 있던 미첼이 이 경기에서 복귀하여 풀파워로 경기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요키치는 알렌과 모블리와 같은 클블의 투빅 상대에 대해 분명한 우위를 가진 선수이다.
또한, 포프는 미첼의 오프더볼 무브를 지속적이고 견고한 수비로 방해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덴버는 연패를 피할 것으로 예상된다.
클블이 수비적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