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05일 NBA 미네소타 유타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490 조회
11월05일 NBA 미네소타 유타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29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미네소타는 덴버를 상대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유타는 올랜도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입었습니다.
미네소타는 이번 경기에서 덴버를 상대로 지난 시즌 챔피언팀을 상대로 첫 패배를 안겼습니다. 경기 초반에 19점 차의 리드를 점차 확보하며 경기 모멘텀을 확실히 가져왔으며 후반에도 어려움 없이 승리를 지켰습니다. 미국 대표팀에서 활약한 에드워즈의 열정적인 뛰어난 플레이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로써 미네소타는 시즌 초반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위로 올라갈 준비를 마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맥다니엘스와 앤더슨 등 포워드 포지션에서의 득점이 꾸준하게 이루어진다면 미네소타는 어떤 팀이든 경합할 만한 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타는 올랜도와의 경기에서는 클러치 상황에서 마카넨의 역전 플레이를 보였지만 결국 반케로에게 결승 득점을 허용하며 패배했습니다. 경기를 승리하여 승률을 5할로 올리려던 유타에게는 아쉬운 홈 패배였습니다. 콜린스와 케슬러는 다시 한 번 10개 이상의 리바운드를 걷어내며 팀의 높이 우위를 지켰지만 3점 슛이 부족한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클락슨, 섹턴, 조지 등이 외곽 득점에 더 기여해야 할 것입니다.
현재 유타는 홀든터커와 섹스턴이 메인 볼 핸들러 역할을 하고 있지만 공격 전개가 매끄럽지 않은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반면에 미네소타는 콘리와 에드워즈를 비롯한 백코트 선수들이 패스 루트를 잘 끊어내고 상대를 어렵게 만들어줍니다. 게다가 타운스와 고베어 같은 높이를 활용하여 상대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미네소타가 이 경기에서 승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네소타가 수비적으로 경기를 풀어갈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