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03일 NBA 뉴올리언스 디트로이트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488 조회
11월03일 NBA 뉴올리언스 디트로이트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2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이번 시즌을 기대하며 출발하고 있습니다. 이는 맥컬럼, 잉그램, 허버트 존스, 자이언, 발랜슈나스로 이루어진 베스트-5를 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이언은 건강한 상태로 복귀하여, 서부에서 경쟁력 있는 팀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사실 지난 시즌에도 자이언이 건강할 때 서부 1위를 경험했습니다.
또한, 주요 벤치 선수인 트로이 머피 주니어의 부상으로 2달 동안 뛰지 못할 예정이지만, 펠리컨스는 여전히 강력한 벤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윙 라인은 리그에서 최고 수준의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편,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지난 시즌에는 양대리그에서 최하위 (승률 .207)에 머물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래프트 픽 추첨에서 5번째로 밀려 웸반야마(샌안)를 놓치게 되었습니다. 이는 피스톤스에게 최악의 상황으로 남았죠. 게다가 지난 시즌의 득점 1위인 보그다노비치가 부상으로 4주 동안 출전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커닝햄, 듀렌, 아이비와 같은 최근 몇 년간 드래프트에서 뽑힌 유망주들이 주전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지만, 이번 시즌의 성적은 그들의 성장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최근 OKC 원정에서 110-106으로 승리하여 시즌 기록을 3승 1패로 만들었습니다. 자이언의 복귀는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팀의 수비 능력도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올스타 포워드 잉그램은 부상으로 2경기 연속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오늘의 출전 여부도 불확실합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전날 홈에서 포틀랜드에 101-110으로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뉴올리언스는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백투백 경기에서 5연승 중이며, 승리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 핸디캡 매치에서는 디트로이트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이언이 백투백 일정을 소화하기 어려울 것이며, 디트로이트가 원정에서 접전 승부를 자주 연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언더/오버 게임에서는 '언더'를 추천합니다.
◎ 승
◎ H -7.5 패 (추천 픽)
◎ U/O 219.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