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9일 NBA 디트로이트 시카고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468 조회
10월29일 NBA 디트로이트 시카고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2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디트 팀은 샬럿 원정에서 승리를 거뒀습니다.
시카고 팀은 토론토와의 경기 이후 두 번째 연승을 차지했습니다.
디트 팀은 샬럿 원정 경기에서 예상보다 빨리 첫 승을 거뒀습니다. 몬테 모리스가 초반에 부상으로 인해 빠진 상황에서도, 보그다노비치의 결장에도 불구하고, 젊은 선수들의 활약이 빛을 발했습니다. 20세를 넘긴 커닝햄, 탐슨, 듀런 등의 젊은 선수들이 선발로 나와 팀에 큰 기여를 하였고, 벤치에서 나온 알렉 벅스가 24득점을 올려 팀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리빌딩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지만, 미래에 대한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카고 팀은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극적인 역전승을 차지하며 원정 경기에 기쁜 마음으로 나서게 되었습니다. 경기 막바지 5분 전까지 10점 이상 뒤떨어지던 상황을 드로잔의 활약으로 따라잡았으며, 연장에서는 카루소가 종료되기 직전에 결승 3점 슛을 성공시켰습니다. 이전의 오클라호마시티 경기와는 다르게,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팀 전체가 더 나은 경기력을 보이며 향후에 대한 기대를 키웠습니다.
시카고 팀은 디트 팀을 상대로 백코트 선수들로 인한 수비 압박을 통해 커닝햄과 헤이즈, 아이비 등 저연차 선수들로 인한 수비 개선을 보였으며, 키 이점에서 우세함을 뽐냈습니다. 그러나 디트 팀이 부세비치와 드러먼드를 교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을 감안하면, 키 이점이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경기가 접전으로 전개되더라도 클러치 슈터로서 드로잔이 있기 때문에 시카고 팀이 우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팀이 백투백으로 경기를 치루다 보니 경기 초반에는 점수가 낮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언더 베팅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