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8일 NBA 클리블랜드 오클라호마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 472 조회
10월28일 NBA 클리블랜드 오클라호마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2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클리블랜드는 시즌 첫 경기에서 브루클린을 상대로 치른 직전 경기에서 114-113으로 승리했습니다. 도노반 미첼은 27득점을 기록하며 승리에 기여하였고, 다리우스 갈란드 역시 15득점과 8어시스트로 뒷코트에서 활약했습니다. 막스 스트러스는 27득점과 12리바운드로 큰 역할을 하였고, 리바운드 부분에서는 재럿 알렌이 결장으로 -12개의 마진을 기록하였지만, 에반 모블리의 전방위 수비 능력이 돋보였습니다. 또한, 턴오버 부분에서는 10-17로 우위를 차지하며 승리했으며, 아이작 오코로를 중심으로 하는 세컨 유닛들이 수비에서 높은 에너지를 발휘하여 이긴 경기였습니다.
오클라호마는 시즌 첫 경기에서 시카고를 상대로 치른 직전 경기에서 124-104로 승리하였습니다. 샤이 길저스-알렉산더가 31득점과 10어시스트로 경기를 지배하며 주요 역할을 했고, 루겐츠 도트 역시 공격과 수비에서 뛰어난 에너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쳇 홈그랜은 건강한 상태로 돌아와서 팀의 페인트존에서 중요한 수비 역할을 해주었고, 조쉬 기디 역시 골밑으로의 공격으로 상대 수비를 뚫는 데 기여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재럿 알렌과 리키 루비오가 결장하며 딘 웨이드와 다리우스 갈란드의 출전 여부에 물음표가 붙어 있습니다. 그에 반해, 오클라호마는 제일런 윌리엄스와 켄리치 윌리엄스가 결장하게 될 것입니다.
클리블랜드는 첫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리바운드 부분에서 -12개의 마진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다음날에는 인디애나와 연속 경기가 있기 때문에 에너지를 분산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오클라호마가 업셋을 이룰 가능성이 높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패
언더&오버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