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레이스
HERE
노벨 (NOVEL)
농구

10월28일 KBL컵대회 한국가스 창원LG 국내농구분석 스포츠분석

컨텐츠 정보

10월28일 KBL컵대회 한국가스 창원LG 국내농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2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cf718addafd7b65005f70f6b5d65676d_1698466290_554.png



가스공사는 모비스에게 실망스러운 패배를 당했고, LG는 DB에게 비슷한 운명을 맞았다.


첫 만남에서 가스공사는 일방적인 경쟁에서 모비스에 완전히 압도당했다. 시즌 동안 힉스를 대체하기 위해 영입된 신입생 니콜슨은 취업 비자 문제로 인해 특히 불참했습니다. 가스공사가 엄청난 25점 손실을 입으면서 이러한 부재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벨란겔은 인상적인 20득점과 89%의 뛰어난 2점 성공률로 득점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대헌도 칭찬할 만한 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다른 선수들의 지지가 부족해 팀이 어려움을 겪었다. 다행히도 이제 니콜슨의 비자 문제가 해결되어 코치가 원하는 순환 전략을 유연하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면 LG는 주중 안방에서 DB를 상대로 3연패에 빠졌다. 지난 시즌 핵심 선수들을 유지하고 양홍석을 영입해 로스터를 강화했음에도 불구하고 LG는 비틀거리며 문밖으로 나갔다.


유유상, 양준석 등 주목받는 신인들이 자리를 잡기 위해 애쓰고 있고, 이재도는 아직 출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러나 어려운 출발에도 불구하고 LG의 역전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다.


다가오는 경기에서 가스공사는 구원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경기당 20득점 이상을 기록하는 믿음직한 득점원 니콜슨이 홈 관중들 앞에서 데뷔전을 치룰 예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팀은 이대헌과 벨란젤 외에 추가적인 공격 기여자를 찾아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반면 LG는 시즌 첫 승을 노린다는 각오다. 디비전 대결에서 양홍석의 등장과 이관희, 정인덕 같은 선수들의 지원은 이들의 전망에 낙관적인 전망을 제공한다.


이번 경기는 가스공사가 빠른 공격을 강조하는 만큼 흥미진진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LG가 기회를 활용하고 스릴 넘치는 대결을 약속하는 가능성을 극복할 수 있을지는 아직 지켜봐야 합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